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 발굴 > 유료레포트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료레포트4

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 발굴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23:14

본문




Download : .hwp

이러한 연구[이재규, 1996; 김상배, 1996; 이운용, 1997; 박석규, 1997; 이두희, 1997; 주재훈, 1998; 이호근, 1999]에서 공통적으로 제시되고 있는 소비자 만족 요인이나 전자 상거래 주요 성공 요인은 컨텐츠이다.제6장 맺음말
http:


제2장 인터넷(Internet)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

인터넷컨텐츠 비즈니스모델 정보기술 네트워크 전자상거래 / ()
제1장 서론 및 연구의 목적
인터넷컨텐츠 비즈니스모델 정보기술 네트워크 전자상거래

Download : .hwp( 45 )





인터넷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 발굴



인터넷(Internet) 전자 상거래는 컴퓨팅과 네트워킹 기술이 결합된 퓨전 테크놀로지(fusion technology)에 컨텐츠를 부여하여 전자적으로 이루어지는 상거래로 볼 수 있다 현재까지의 인터넷(Internet) 전자 상거래에 관한 대부분의 연구는 B2C, B2B 등 인터넷(Internet) 전자 상거래 유형별로 소비자 만족 요인이나 전자 상거래 전반적으로 또는 쇼핑몰 등 한정된 영역에서 주요 성공 요인(critical success factor)를 도출하는 방향으로 진행되어 왔다. 하지만 컴퓨팅과 네트워크 기술의 통합이 탁월한 시너지 efficacy를 나타내기 위해서는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하며, 따라서 진정한 수렴은 컴퓨팅과 네트워크 기술에 더하여 풍부한 컨텐츠(contents)가 덧붙여짐으로써 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제4장 실증조사
제5장 분석과 논의
설명
제3장 事例(사례)분석
순서

다.

인터넷컨텐츠 비즈니스모델 정보기술 네트워크 전자상거래 / ()




현재 정보 기술은 수렴(convergence) 또는 퓨전(fusion)화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정보 기술은 컴퓨팅 영역과 네트워크 영역으로 나누어져 고려되어져 왔지만, 무어의 법칙(Moores law)을 넘어서는 컴퓨팅 능력 향상과 인터넷(Internet)의 확산과 성장을 바탕으로 급속히 성장하는 네트워킹 기술은 더 이상 분리되어 고려되고 있지 않다.

유료레포트4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peakswood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