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2005 독일첨단전시회 > 실험레포트,결과보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실험레포트,결과보고

[보고서]2005 독일첨단전시회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9 23:14

본문




Download : 전시회최종, 1. SWOT 분.ppt





레포트 > 기타









1. SWOT 분석 2. SWOT 전략(戰略) 2005 독일첨단전시회 2005...

설명


Download : 전시회최종, 1. SWOT 분.ppt( 38 )


1. SWOT 분석 2. SWOT 전략 2005 독일첨단전시회 2005...
, 1. SWOT 분-9031_01_.gif , 1. SWOT 분-9031_02_.gif , 1. SWOT 분-9031_03_.gif , 1. SWOT 분-9031_04_.gif , 1. SWOT 분-9031_05_.gif



1. SWOT 분석 2. SWOT strategy 2005 독일첨단전시회 2005 독일첨단전시회 2005 독일첨단전시회 2005 독일첨단전시회 2005 독일첨단전시회 2005 독일첨단전시회 2005 독일첨단전시회 1.상품 - 전시회 3. 유통 3. 유통 4. 촉진 -광고strategy 4. 촉진 5. 마케팅 믹스의 통합 1. 소비자 세분화 Visitor Segmentation GERMAN WORLD 2005 일반참가자 유학정보를 얻기 위한 학생 업계종사자 2. 표적시장결정 Visitor Targeting 자동차 소구 소비자 집단 유학 정보 소구 소비자 집단 제품 계약 소구 소비자 집단 밀집 선호형 소비자 선호도 분포 2. 표적시장 선정 Exhibitor Targeting M2 M1 M3 M4 P1 P2 P3 선택적 전문화 P4 3. 포지셔닝 Visitor Positioning Concept of GERMAN WORLD IN consumer mind 독일 제품의 홍보 기술강국이미지 제약산업 강국의 이미지 한국 내에서의 독일국가의 브랜드강조 3. 포지셔닝 Visitor Positioning 기술과학발전 전 시 이 미 지 독일첨단 기술전 킨텍스 국제모터쇼 어학연수 박람회 의료기 박람회 3. 포지셔닝 Exhibitor Positioning 전시目標(목표)달성 전 시 수 익 률 어학연수 박람회 킨텍스 국제모터쇼 의료기 박람회 독일첨단 기술전 PART 5 마케팅믹스 - 4PS PART 5 마케팅믹스 - Product 아이디어창출 및 평가 한국과 독일 양국의 우호관계 증진을 바탕으로 양국기업간 제휴와 무역증진및 독일에 문화, 교육에 대한 안내 전시회 槪개발 독일의 첨단기술과 환경,문화,교육 전반에 관한 전시 전시 개발 strategy 2003년 독일 첨단기술전 모방strategy 전시회 개요 규모- 65개 기업&기관유치, 4,000 m2 전시장, 4일간 전...

레포트 전시회최종 1. SWOT 분석 2. SWOT 전략 2005 독일첨단전시회
[보고서]2005 독일첨단전시회
순서

다.

실험레포트,결과보고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eakswoods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eakswoods.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